본문 바로가기

로이드존스 로마서강해

샤마임 2018. 8. 3.
반응형

로이드존스 로마서강해

 

제 인생의 가장 강력한 영향을 끼친 사람은 마틴 로이드 존스입니다. 지금은 시간이 지나고 관점도 변해 예전처럼 열열히 추천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교와 청교도적 성경해석에 대한 이해를 얻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할 책입니다. 이번에 재정가제가 진행되었습니다. 가능한 셋트로 구입해 처음부터 끝가지 읽어 보시기를 권합니다. 로마서에 대한 새로운 지평이 열리리라 생각됩니다. 

 

Extended Trailer — Logic on Fire: the Life and Legacy of Dr. Martyn Lloyd-Jones from Media Gratiae on Vimeo.

 

Dr. Martyn Lloyd-Jones의 설교를 한 마디로 정의하면 '불붙는 논리(Logic on Fire)입니다. 치밀하고 깊은 성경 주해와 더불어 뜨거운 가슴을 가진 설교자였습니다. 음성이 아닌 텍스트로만 듣는다는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읽어 보시면 왜 그렇게 말하는지 알 것입니다.

 

 

*도서정가제가 있기 전에는 셋트로 구입하면 적지 않은 할인이 가능했는데 이제는 그럴수 없는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책을 사는 입장에서는 한 권 사는 것과 셋트로 구입하는 것은 현저히 다른 데 말입니다. 그럼에도 좋은 책이니 강력 추천합니다.

 

 

   
저자 : 마틴 로이드 존스  | 출판사 : CLC(기독교문서선교회)
판매가 : 190,000원171,000원 (10.0%, 19,000↓)
20세기 최고의 교리 설교, 로이드 존스 로마서 강해본서는 로이드 존스 목사가 1955년에서 1968년까지 웨스트민스터교회에서 설교했던 것을 성경 강해로 엮은 것이다. 그리고 출판되자마자 곧 20세기 기독교 고전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본서는 성경 전체의 맥락을 붙잡아 조감적인 눈으로, 그러면서도 세부 구절구절에 대한 현미경적 통찰로써 각 어휘 속에 숨은 하나님의 뜻과 능력을 파헤쳐 주고 있다. 본서를 통해 우리는 왜 많은 사람들이 로마서로 인해 변화되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더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