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도문

헌금기도 모음-주일낮

by 하늘땅소망 2018. 1. 28.

헌금기도 모음-주일낮

주일 낮 1

자비의 하나님, 이 시간 주님께 귀한 물질 드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소유가 다 하나님의 것이며, 하나님께 받은 것인 줄 압니다. 주님께 받은 것 다시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 십의 일조로, 선교헌금으로, 감사헌금으로, 다양한 이름으로 주님께 드립니다. 주님께 드릴 수 있는 마음을 주심을 감사하고, 드릴 수 있는 물질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드린 손길마다 복되게 하시고, 더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는 마음과 물질도 계속하여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모든 것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낮 2
  
모든 것에 풍성하신 하나님을 찬양 드립니다. 하나님께 나오는 자는 빈손으로 나오지 말라 하셨습니다. 모든 것에 완전하시고, 우주가 다 하나님의 것이며, 금은보화가 주님의 손에 있는데 무엇 때문에 달라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우리에게 적은 것을 받고 더 많은 것을 주시려는 사랑의 마음이 아닙니까? 오늘도 주님께 앞에 빈손으로 나오지 않고 드릴 것이 있도록 은혜 베푸심을 감사드립니다. 드릴 손길 위에 재물의 능을 더하시고, 감사의 마음을 더하심으로 더 많은 것들을 드릴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드리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나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드리지 못한 손길들도 기억하여 주셔서, 그들의 삶이 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헌금기도

모든 만물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 앞에 빈 손으로 나오지 않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지혜와 능력으로 최선을 다하여 수고하고 노력하여 얻은 것들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소득의 십일조와 감사예물, 선교헌금과 여러 작정 헌금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임을 압니다. 받은 감사함으로 주님께 다시 올려 드리오니 우리의 예물을 받아 열납하여 주시 옵소서. 

주님께 드릴 때 인색하지 않게 하시고,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신다 하셨사오니 주님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더 많은 예물을 드릴 수 있도록 드리는 자마다 일터와 삶에 복을 주시고, 믿음도 허락하여 주옵소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