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YMN

찬양묵상/당신은 소중한 사람

by 하늘땅소망 2010. 1. 29.

강성구 전도사님의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라는 찬양입니다. '오랜 나의 꿈 오랜 기다림 그 기다림의 열매 ‘ 당신은 소중한 사람’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말하고 싶었습니다. 외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 하나뿐인 소중한 사람이라고.... 그것은 그 누구보다도 나에게 외치는 소리였습니다.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이고 하나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그 귀한 사랑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소중한 사람입니다. 이 세상에 그 누군가에게 있어 당신은 너무도 귀한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행복한 당신의 웃음을 보고 싶습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하나님의 자녀됨에 대한 최고의 인식을 갖는 자는 결코 죄의 무가치함에 자신을 내버려두지 않는다.

악보출처 http://cafe.daum.net/jsfly/8SBP/61?docid=1BemC_8SBP_61_20081204182356


      

지나온 날들을 생각해보면 참으로 힘겨운 삶이었습니다. 지질이도 가난한 농부의 아들로 태어나 시골촌구석에서 찢어지게 가난하게 살았습니다. 성실하셨지만 무능했던 부모님, 싫지는 않았지만 가끔씩은 너무 거부하고 싶었던 어린시절. 미래에 대한 꿈도 희망도 없이 하루 하루를 살았습니다. 아무것도 아니라는 내 자신에 대한 비관적 자아상과 낮은 자존감은 세상을 향하여 분노하게 했고, 미래에 대해 절망하게 했습니다. 공부도.. 성실한 삶도.. 다 그저 그렇고 그런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고3때 기적으로 하나님을 만났고 하나님을 아버지라 고백하며 나의 인생을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내가 얼마나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이 찬양은 저의 고백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