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 소유 영원(토기장이) 이벤트까지 하네요.

샤마임 2014. 9. 2.

돈 소유 영원(토기장이) 


위기의 한국교회. 침몰할 것인가 다시 일어날 것인가? 그 기저에 깔린 이유는 바로 성장주의과 그릇된 축복관 때문이다. 이번에 토기장이에서 <돈 소유 영원>이란 책을 출간했다. 서평 이벤트까지 하니 꼭 구입하여 보기 바랍니다. 아래는 토기장이 페이스북에서 가져왔습니다.





"드디어 출간되었어요!"

오랫동안 기다리던 랜디 알콘의 책, 『돈, 소유, 영원』 Money, Possessions and Eternity 가 출간되었어요! 돈, 재정 관련 바이블과 같은 책! 존 파이퍼 목사님이 베들레헴 침례교회 재정관련 필독서로 유명한 책이지요.

17일이면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요. 기다리시는 독자님들을 위해 GODpeoplemall에서 예약구매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책 가격의 70%를 돌려드리는 서평이벤트 등 다양한 출간 이벤트가 있으니 기간 놓치지 마세용ㅎ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EVENT01 : 구매하신 분께 추가적립금 2,000원을 드립니다. (100분 한정, 1인 1회에 한하여 지급)


EVENT02 : 『돈, 소유, 영원』을 갓피플에서 구입하시고 이벤트 기간 동안 서평을 쓰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판매가의 70%를 적립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 서평 작성 시 기본적으로 도서평 적립금 10%가 이틀 후 자동적립됩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서평환원 적립금 60%를 일괄적으로 지급합니다. (서평 환원 적립금 60% + 도서평 적립금 10%= 총 70%)

* 이벤트 기간: 9월 01일~ 10월 25일
* 추첨 발표 및 적립금 지급 날짜 : 10월 31일 이전
* 발표 장소: 도서메인 공지게시판

EVENT03 : 『돈, 소유, 영원』을 예약구매 기간동안 구매하신 분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토기장이 베스트셀러 2권을 보내드립니다. (이벤트기간:9/20일까지)




  
저자/역자 : 랜디 알콘/김신호  | 출판사 : 도서출판 토기장이
판매가 : 28,000원25,200원 (10.0%, 2,800↓)
왜 하나님은 돈을 그토록 중요하게 다루시는가?돈에 대한 태도가 당신의 인격과 신앙, 나아가 영원까지 결정한다는 사실에 주목하라!랜디 알콘의 영성은 기본적으로 ‘영원의 관점’(Eternal Perspective)에서 시작된다.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처럼 실제적이라고 확신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당연히 우리의 삶의 자세는 다를 수밖에 없고, 그중에서도 재정의 사용원칙은 완전히 바뀌어야 한다는 것이다. 즉 우리에게 주어진 ‘돈과 소유’는 철저하게 ‘영원의 관점’에서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이 저자의 핵심논리이다. 그래서 랜디는 그동안 영원의 관점에서 천국과 재정에 관한 탁월한 책들을 많이 써…[더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