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저한 헌신(앤드류 머레이)

샤마임 2013. 3. 9.

 

철저한 헌신

 

 헌신의 기초는 하나님의 속성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생명의 원천이시요, 존재와 능력과 선의 근원이십니다. 바로그가 모든 만물, 즉 태양과 달과 별과 꽃과 수목과 풀과 동물들을 만드셨습니다. 이 모든 만물은 하나나님께 전적으로 헌신을 하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이 기뻐하실 일만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백합꽃을 아름답게 만드셨고, 백합꽃은 그 아름다움으로 온전히 하나님의 솜씨를 노래합니다. 이제 하나님의 고속을 받은 자들이여 , 그대 자신을 절반이나 일부만 바치고도 하나님의 사역을 이루시게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하십니까? 하나님은 도저히 그러실 수 없으십니다. 하나님은 지금도 오셔서 절대적인 헌신을 요구하십니다.

 

 매일의 생활에서 어떤 것이 남김없이 바치는 것인지 잘 아실 것입니다. 어떤 것이든지 본래의 특성인지 잘 아실 것입니다.

 

 나의 주머니에 만년필이 꽂혀있습니다. 만년필은 글씨는 쓰는 단 한 가지 일에 바쳐진 물건입니다. 그러나 그 만년필을 다른 사람과 같이 잡으면 마음대로 쓸수 없습니다. 옷도 나를 위해 입혀진 것이지, 함께 입을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말미암아 얻은 나의 영생의 존재, 나의 거룩한 속성이 온전히 하나님께 바쳐지지 않고서도 매일 매시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해입니다. 솔로몬이 성전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렸듯이 우리 전존재, 우리 모든 삶을 하나님께 온전히 드려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성전 안에 우상이 있을 수 없듯이 우리에게서 헌신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 각 사람도 하나님의 성전으로서 온전히 바쳐질 때만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그 능력을 나타내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절대적인 헌신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시므로 이것을 요구하십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도저히 내 안에서 역사하실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절대적인 헌신을 요구하실 뿐 아니라 친히 그렇게 되도록 역사하십니다.

 

 하나님은 친히 오셔서 여러분 속에 절대적인 헌신이 이루어지게 하십니다. 여러분의 마음 속에마음속에 모든 탐구심과 갈증과 소원은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영적 자석이 되사 가까이 이끄십니다. 그는 당신을 소유하고 계십니다. 그는 성령으로 여러분 마음속에 거하십니다. 우리가 성령께 온전히 나의 의지를 내어 드린다면 성령은 온전히 우리가 하나님께 헌신할 수 있도록 해 주십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은 절대적인 헌신을 요구하시며 그것을 이루실 뿐만 아니라 또한 우리가 자신을 온전히 바칠 때 우리를 받으십니다.

 

-앤드류 머레이의 <철저한 헌신> 중에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Book > 독서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가들은 다르다!  (0) 2013.03.10
샤르트르를 만든 할아버지의 서재실  (0) 2013.03.09
사랑보다 더 한 것은 없다.  (0) 2013.03.09
무신론자와 목동의 피리연주  (0) 2013.03.08
세 가지 유형의 언어  (0) 2013.03.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