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가족 추천도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샤마임 2018. 5. 23.
반응형

[새가족 추천도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로버트 멍어의 베스트 셀러입니다. 간략하면서도 그림과 함께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새가족에게 추천합니다. 로버트 멍어의 책은 가볍지만 깊은 묵상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짧으면서도 그리스도인이 누구이며, 왜 주님과 교제해야하는가를 잘 보여주는 책입니다. 


추천대상 : 새가족, 새신자, 그림 묵상을 좋아하는 분



  
저자 : 로버트 멍어  | 출판사 : IVP
판매가 : 8,000원7,200원 (10.0%, 800↓)
  ▒ 내/마/음/그/리/스/도/의/집 그리스도를 내 마음에 모셔들인후나는 그분께 내 마음의 집을 보여 드렸습니다.그러자 그분은 지저분한 서재를 깨끗이 치워 주셨고,욕구를 채우기에 급급했던 주방을 하나님의 양식으로 채워 주셨습니다. 거실은 그리스도와의 대화하는 장소가 되었습니다.이제 작업실에는 그분의 손길이 드러나게 되었고,오락실에는 주님이 주시는 진정한 기쁨과 참 행복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으로는 부족했습니다.나는 집 문서를 그분께 맡겼습니다. 그 날, 그분은 내 삶을 받으시고, 나의 주인이 되셨습니다. 이제 영원토록 나는 그분의 것이요 그분은 나의 것입니다.[더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