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에는 치욕이 따른다

샤마임 2018. 3. 31.

사랑에는 치욕이 따른다

 

사랑은 감정을 부인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으로 부족하다. 사랑에는 치욕이 따른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그의 명예를 함께 나누는 것이다.

 

제자들의 예수님을 따를 때 그리스도인이 되었다. 그들은 모욕을 받았고, 그리스도처럼 멸시 받았다. 사랑은 사랑의 대상과 명예와 치욕을 함께 한다.

 

누군가를 도울 때 만약 비판을 받았다면 자랑스러워하라. 사랑에는 치욕이 따르는 법이다. 누군가를 섬길 때 조롱을 받았다면 감사하라. 바르게 사랑한 것이다.

 

진정한 사랑은 내가 가진 것을 주는 것이 아니다. 

그가 가진 것을 내가 갖는 것이다.

 

사랑은 치욕이 따른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