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헌금기도 모음-주일낮

샤마임 2018. 1. 28.
반응형

헌금기도 모음-주일낮

주일 낮 봉헌 기도문

자비의 하나님, 이 시간 주님께 귀한 물질 드리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소유가 다 하나님의 것이며, 하나님께 받은 것인 줄 압니다. 주님께 받은 것 다시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 십의 일조로, 선교헌금으로, 감사헌금으로, 다양한 이름으로 주님께 드립니다. 주님께 드릴 수 있는 마음을 주심을 감사하고, 드릴 수 있는 물질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드린 손길마다 복되게 하시고, 더 많은 것을 드릴 수 있는 마음과 물질도 계속하여 더하여 주옵소서. 우리의 모든 것 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주일 낮 봉헌 기도문

모든 것에 풍성하신 하나님을 찬양 드립니다. 하나님께 나오는 자는 빈손으로 나오지 말라 하셨습니다. 모든 것에 완전하시고, 우주가 다 하나님의 것이며, 금은보화가 주님의 손에 있는데 무엇 때문에 달라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우리에게 적은 것을 받고 더 많은 것을 주시려는 사랑의 마음이 아닙니까? 오늘도 주님께 앞에 빈손으로 나오지 않고 드릴 것이 있도록 은혜 베푸심을 감사드립니다. 드릴 손길 위에 재물의 능을 더하시고, 감사의 마음을 더하심으로 더 많은 것들을 드릴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드리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나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드리지 못한 손길들도 기억하여 주셔서, 그들의 삶이 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하는 모습

헌금기도

모든 만물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 앞에 빈 손으로 나오지 않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허락하신 지혜와 능력으로 최선을 다하여 수고하고 노력하여 얻은 것들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소득의 십일조와 감사예물, 선교헌금과 여러 작정 헌금을 주님께 올려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주님의 것임을 압니다. 받은 감사함으로 주님께 다시 올려 드리오니 우리의 예물을 받아 열납하여 주시 옵소서.

 

주님께 드릴 때 인색하지 않게 하시고,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신다 하셨사오니 주님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있는 저희가 되게 하옵소서. 더 많은 예물을 드릴 수 있도록 드리는 자마다 일터와 삶에 복을 주시고, 믿음도 허락하여 주옵소서.

 

헌금기도 2

좋으신 하나님, 저희들에게 시와 때를 따라 햇빛과 비를 내려 주사 모든 곡물을 잘 자라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우리의 삶도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하루하루 잘 보낼 수 있도록 보호하여 주심을 감사합니다. 주의 크신 은혜 감사하여 주님께 예물을 드리오니 받아 주옵소서. 믿음으로 드리는 예물을 받으시고, 드리는 손길 위에 복을 더하여 주옵소서.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