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표 기도문 추천

샤마임 2018. 1. 4.
반응형

대표 기도문 추천



집필 의뢰가 들어와 비슷한 종류의 책을 읽고 있습니다. 몇 가지만 말씀 드리고 가고 싶네요. 위 사진들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대표 기도문들입니다. 이 책 말고도 몇 권이 더 있기는 하지만 이것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먼저,넥서스크로스의 책 두 권은 동일한 책입니다. 저자가 같죠. 이상훈, 양재웅 공저입니다. <대표기도문 130>은 <상황별 대표기도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황별 대표기도문>은 대표기도문 뿐 아니라 심방, 가정 돌 예배 등 다양한 기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표 기도문만 원하다면 130으로 사시고 골고루 원하면 상황별로 구입하십시오.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김병태 방국영 공저의 <실제 대표 기도문>도 그런대로 좋습니다. 이 책도 대표 기도뿐 아니라 심방, 국가, 직업 등 다양한 주제로 기도문을 실었습니다. 문장에 있어서 넥서스 크로스와 비슷합니다. 


크리스천리더의 <대표 기도문 104>는 문장력은 조금 떨어지지만 주제별로 기도를 나누었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한치호의 <52주 교회력에 맞춘 대표 기도문>은 주일낮, 수요기도, 절기 대표 기도 문등을 담았습니다. 간단한 기도문입니다. 하나만으로 기도를 완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도문마다 다양한 주제를 넣어서, 여러 곳에서 인용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저마다 독특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책은 <상황별 대표기도문>넥서스크로스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