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갓피플의 도서추천

샤마임 2017. 7. 6.
반응형

갓피플의 도서추천




알레고리? 구글 검색이나 페이스북 광고가 뜨는 것을 보면 겁이 덜컥 난다. 과거의 방문한 어떤 곳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듯, 그와 관련된 광고가 뜬다. 그런데 오늘 우연히 갓피플에 들어갔다. 동일한 주제나 시리즈로 묶어 책을 판매하는 것을 보았다. 세움북스의 예배 관련 서적이다. 한 권은 주종훈의 <예배, 역사에서 배우다>와 최근에 출간된 안재경의 <예배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다. 역시 탁월한 상술이다. 갓피플에 가면 내가 일부러 찾지 않아도 저런 식으로 비슷한 책들을 묶어 준다. 단 권으로 사도 되고, 묶음으로 사도 된다. 구매자 편리한 대로 한다. 다만 같이 묶어주면 한 권 살 것 두 권 살 마음도 생긴다는 것이다. 



주종훈의 책이 좀 더 이론적이고 학문적이라면 안재경의 책은 재미와 실용 위주다. 두 권을 읽는다면 예배에 관련된 많은 유익을 얻게 될 것이다. 김균진의 이름으로 검색하니 역시 김균진의 다른 책들이 함께 추천되고 세트까지 보여준다. 


책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한 권의 책을 사지 않고 한꺼번에 여러권을 사서 읽는다. 이럴 때 독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함께 읽으면 좋을 책을 추천해도 좋을 것이다. 새물결플러스의 홈페지에서도 Related products를 보여줌으로 비슷한 주제의 책을 추천한다. 사소해 보이지만 독자에게나 출판사 모두에게 좋지 않을까?


  
저자 : 주종훈,안재경,그림 곰도와니  | 출판사 : 세움북스
판매가 : 22,000원19,800원 (10.0%, 2,200↓)
■ 우리가 잘 몰랐던 예배의 원리와 형성 과정을 역사와 성경을 통해 탐구하는 책■ 예배를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싶은 예배자들은 물론, 예배 인도자와 신학생을 위한 쉽고 이해하기 쉬운 예배학개론서!■ 예배 갱신을 위해 기도하는 목회자를 위한 매우 실제적인 지침서■ 독서모임 또는 교회 내 소그룹을 위한 질문 수록예배에 대한 궁금증을 속시원하게 풀어 주는 40가지 핵심 질문예배와 예전에 담긴 의미를 성경과 역사를 통해 시원하게 풀어준다.카툰과 함께 하는 신개념 예배 설명서초신자, 주일학교, 청장년, 직분자 교육에 유익한 책!예배의 본질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예배를 둘러싼 기본적인 지식이 …[더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