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묵상] 나의 믿음 주께 있네

샤마임 2015. 6. 21.

[찬양묵상] 

나의 믿음 주께 있네



믿음의 발현은 내 안에서 일어나지만, 그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로 주어진 성령의 역사이다. 전적타락으로 인해 인간의 마음은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을 뿐 아니라 하나님을 믿지도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의 믿음은 전적으로 성령의 조명하심으로 인해 일어나는 하나님에 대한 명확한 이해로부터 출발이다. 내 힘이 아닌 성령을 통한 하나님의 마음의 변화와 새롭게하시는 중생의 결과인 것이다. 하나님의 섭리와 예정으로 인한 나의 자유의지는 하나님의 은혜 속에 종속된다.


믿음은 타락한 나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죄인에게 구원받을 만한 근거도 힘도 없다. 오직 하나님께 있다. 믿음은 하나님께 근거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공로에 전적으로 의지한다. 십자가의 능력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며, 살 소망을 얻게 된다. 우리는 주님 안에서만 하나님께 영광이 된다. 



나의 믿음 주께 있네

십자가 능력이 내 영광 되었네

주께서 우리를 승리케 하시니

나의 능력 나의 소망 주께 있네


오직 예수 나의 믿음 

십자가 능력속에 빛나는 영광

내 모든 승리로 주님게 영광을 

나의 능력 나의 소망 주께 있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