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건의 <독서의 힘> 출간

샤마임 2015. 2. 26.
반응형

강건의 <독서의 힘> 출간


독서라는 단어는 늘 설레게 한다. 책벌레가 좋아하는 몇 단어중 하나다. 이번에 신간출판사인 누림북스에서 강건의 <독서의 힘>을 출간했다. 지금까지의 독서법과 차별성을 둔 이 책은 누구나 쉽게 독서에 전염? 되도록 돕는 책인 동시에 독서가 가진 힘을 일깨워 주는 책이다. 출간 동시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이벤트는 세움북스 페이스북에서 한다.(https://www.facebook.com/seumbooks?fref=ts)






<공유 이벤트>

'세움북스'의 동생 '누림북스'의 첫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목사이자 인문학 강사, 독서멘토인, 강건 선생의 
<위대한 독서의 힘> 입니다.

위대한 독서의 힘 I 강건 지음 I 신국판 I 244쪽 I 12,000원

3천 권 독서와 인문학 강의 그리고 7개의 독서모임을 지도하는 독서멘토 강건 선생이 전하는 "따뜻한 독서 이야기"

이 포스팅을 공유해 주시는 분 중 세 분을 추첨해서 
'누림북스'의 신간 <위대한 독서의 힘>을 보내드립니다~!^^

이 책을 구입한 실제 독자들의 이야기로 소개를 대신합니다.

============== (독자평) ===============

* 독서의 힘과 성장독서의 중요성을 깨닫기 쉽도록 쓰여 있다. 이해하기 쉽게 쓰여 있기 때문에 독서와 친하지 않은 분들께 더 좋을 것 같다. 또한 독서의 방법론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독서토론을 통해 독서를 습관화하고 성장과 변화를 이끌 수 있도록 권장하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kh1097 님)

* '성장독서에 초점을 맞추는 독서'가 왜 나를 변화시켜주는지에 대한 강력한 이유와 그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의 솔직한 경험을 통해 시행착오까지 줄여주니 독서 초보자와 독서슬럼프에 빠져있는 사람, 꿈을 찾고 이제정말 현실을 바꿔보고 싶다는 사람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책이다.
(mhrn2222 님)

* 의식의 혁명을 위해서 '일두독론' 독서프로젝트가 필요하다는 책 끝부분의 제안에 크게 공감이 간다. 또한 이 책은 다른 이론서와는 다르게 누구나 쉽게 이해하고 독서에 입문할 수 있도록 강한 동기 부여가 된다. 자녀에게 책을 가까이하게 하고픈 부모님들은 자녀에게 선물해도 아주 좋을 듯~!
(건강이 님)

* 인문학, 성공...이미 시중에 넘쳐난다고 생각했었다. 어려울 거라는...그냥 그런 책들과 똑같을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다. 첫 장을 넘기는 순간, 끝까지 쉬지 않고 읽을 수 있었다. 11살 밖에 안 된 딸도 순식간에 다 읽었다. 독서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정작 끝까지 읽은 책은 거의 없었는데, 이 책을 읽고 난 후도서관에서 필독서를 빌려왔다. 이제는 핸드폰 대신 책을 읽고 있는 내 모습이 참 예쁘다.
(기쁨이들맘 님)

* 오랜만에 따뜻한 마음을 주는 책이었습니다. 
(kyu09 님)

* 독서를 통해 내가 성장하고 그로인해 사람을 넉넉히 사랑하고 행복할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네아이 님)

* ‘책 좀 읽어라’ 아이들에게 잔소리가 필요 없습니다. 쉽고 간결해서 아이들도 잘 읽습니다.
(eunmi72 님)

* 책을 어떻게 읽어야할 지 고민이신 분들 꼭 읽어보세요. 완전 강추!!!!

(twoho2021 님)



위대한 독서의 힘
국내도서
저자 : 강건
출판 : 누림북스 2015.02.10
상세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